![]() |
OTT 고객님들 어서오세요. 떠나지 말아요.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![]() |
IKS | ![]() |
2023.03.21 | ![]() |
1,141 |
홈페이지 | |||||
![]() |
![]() |
||||
문제 #1: OTT 고객님들 어서오세요. 떠나지 말아요.-데이터 분석으로 OTT 서비스의 활성화 및 개선 방안을 마련해 주세요.
1. 문제 시나리오 - 넷플릭스, 왓챠 등으로 대표되는 OTT 서비스 산업은 코로나19와 같은 환경/사회적 변동에 따라 급격한 수요의 증가를 경험한 가장 대표적인 산업이자 소비자의 서비스 수요가 가장 빠르고 강하게 나타난 산업에 해당합니다. 2. 의뢰 문제 - 여러분은 컨설턴트로서 국내 OTT 서비스 기업으로부터 서비스 활성화 및 개선방안의 마련을 의뢰 받았습니다. 3. 활용 가능 데이터 - 해당 문제 신청자에 한해 일괄 제공(2023.04.03(월), 2023.04.10(월)
4. 심사 기준 - 상황인식→문제정의→문제분석→해결책 제시→적용 과정으로 진행 되었는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