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[]() |
소비자 팬덤 형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| 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
![]() |
IKS | ![]() |
2022.06.30 | ![]() |
669 |
| 홈페이지 | |||||
![]() |
|||||
![]() |
|||||
|
심심한 너를 위해 준비한 제2회 IC-PBL 경진대회 문제 #3 : 소비자를 LG의 팬으로 만들어 LG 팬덤을 형성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주세요. * 문제시나리오 및 평가기준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* |
|||||

![]() |
소비자 팬덤 형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| 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
![]() |
IKS | ![]() |
2022.06.30 | ![]() |
669 |
| 홈페이지 | |||||
![]() |
|||||
![]() |
|||||
|
심심한 너를 위해 준비한 제2회 IC-PBL 경진대회 문제 #3 : 소비자를 LG의 팬으로 만들어 LG 팬덤을 형성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주세요. * 문제시나리오 및 평가기준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* |
|||||

| Today : 59 Total : 713,48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