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비자 팬덤 형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IKS | 2022.06.30 | 455 | |||
홈페이지 | |||||
제2회 IC-PBL 경진대회.jpg(152.3 KB) | |||||
제2회 IC-PBL경진대회_마케팅.pdf(91.3 KB) | |||||
심심한 너를 위해 준비한 제2회 IC-PBL 경진대회 문제 #3 : 소비자를 LG의 팬으로 만들어 LG 팬덤을 형성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주세요. * 문제시나리오 및 평가기준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* |
소비자 팬덤 형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IKS | 2022.06.30 | 455 | |||
홈페이지 | |||||
제2회 IC-PBL 경진대회.jpg(152.3 KB) | |||||
제2회 IC-PBL경진대회_마케팅.pdf(91.3 KB) | |||||
심심한 너를 위해 준비한 제2회 IC-PBL 경진대회 문제 #3 : 소비자를 LG의 팬으로 만들어 LG 팬덤을 형성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주세요. * 문제시나리오 및 평가기준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* |
Today : 226 Total : 589,16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