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>> 지식서비스 > IC-PBL 문제 의뢰

 
소비자 팬덤 형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
IKS 2022.06.30 321
홈페이지
제2회 IC-PBL 경진대회.jpg(152.3 KB)
제2회 IC-PBL경진대회_마케팅.pdf(91.3 KB)


심심한 너를 위해 준비한 제2회 IC-PBL 경진대회 




문제 #3 : 소비자를 LG의 팬으로 만들어 LG 팬덤을 형성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주세요.



* 문제시나리오 및 평가기준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*





목록보기 삭제하기 수정하기 글쓰기
 
뉴스레터 | 경영컨설팅학과 | 한양대학교 | 한양대학교 ERICA학술정보관 | HY-in | 개인정보처리방침 | 이메일무단수집금지
Today : 149 Total : 503,122